배우 김승현의
신혼집 리모델링
도전기
낡고 오래된 집을 새롭게 변신시켜주는 하우스 컨설팅 프로그램, ‘홈데렐라’에서 배우 김승현씨가 신혼집 리모델링에 도전했습니다. 공간 곳곳에서 아내를 향한 사랑이 묻어났는데요, LX Z:IN과 함께한 김승현씨의 신혼집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탁 트이고
편리한 현관
어둡고 꽉 막혀 답답하게 느껴졌던 현관은 거울 수납장과 유리 중문을 활용해, 탁 트인 느낌을 주었습니다. 또한, 노트북, 가방 등 평소 짐이 많은 아내를 위해서 자동 중문을 설치해 출입을 더욱 편하게 만들었죠.
- LX Z:IN 3연동 슬림 자동 중문
- 공간 분리는 기본, 자동으로 사용이 편리한 중문
따스한 채광이
가득한 거실
반투명 필름으로 바깥 풍경을 즐길 수 없었던 거실은 멋진 뷰가 돋보이는 공간으로 탈바꿈했습니다. ‘LX Z:IN 슈퍼세이브 7’로 창호를 교체하면서, 노후한 집의 골칫거리였던 방음과 단열 문제도 함께 해결했죠.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창문에는 얇은 반투명 커튼을 설치했습니다.
- LX Z:IN 슈퍼세이브 7
- 가볍고 부드럽게 열리고 닫히는 고단열 프리미엄창
부부만을 위한
맞춤형 주방
주방은 디테일을 살린 맞춤형 공간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장신인 부부에게 기존 싱크대는 높이가 낮아 불편했는데요, 전보다 1cm 높은 맞춤형 하부장으로 부부에게 딱 맞는 완벽한 주방이 탄생했습니다.
- LX Z:IN 하이막스 오로라
- 대리석의 은은하고 신비로운 베인 패턴을 구현한 인테리어 스톤
주방 상판과 벽면은 마블 비앙코 디자인의 ‘LX Z:IN 하이막스 오로라’로 세련미를 강조했습니다. 천연 대리석보다 깔끔하고 관리가 쉬워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상판에 이음매가 잘 보이지 않아 더 깔끔합니다. 또한, 기름때나 물때가 스며들 일이 적어 위생적이기도 하죠.
안정감을 주는
차분한 서재
작가인 아내를 위한 서재는 쌓여가는 짐들로 창고처럼 쓰이고 있었습니다. 먼저, 불필요한 물건을 정리하고 가구를 재배치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여기에 차분한 분위기로 집중력을 높여주는 블루 그레이톤 벽지를 더했습니다.
- LX Z:IN 지아 패브릭
- 식물유래 성분으로 표면을 코팅한 친환경 벽지
레트로 디자인의
호텔 감성 욕실
낡고 오래되어 벌레가 나오던 욕실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공간으로 탈바꿈했습니다. 은은한 조명의 라이팅 거울장과 플리츠 디테일을 살린 레트로한 하부장은 호텔 욕실에 온 듯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 LX Z:IN 바스 SELEXION(셀렉션) 5 레트로 플리츠
- 플리츠 패턴에 레트로 감성을 담은 바스
불투명한 유리로 다소 민망했던 욕실 도어는 깔끔한 화이트 도어로 교체했습니다. 전체적인 안방 인테리어 톤에 맞춰 깔끔하게 재단장했죠.
- LX Z:IN 도어
- 편안하고 안전한 국내 최초 3중 소음 감소 ABS도어
신혼 분위기 가득
화사한 안방
신혼의 무드를 깨던 칙칙하고 어두운 안방은 화이트 톤의 화사한 공간으로 변신했습니다. 공간을 화이트로 통일하면, 더 넓어 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골칫거리였던 수납은 붙박이장을 설치해 해결했죠.
- LX Z:IN 지아마루 리얼
- 원목의 자연스러운 질감과 리얼리티를 살린 강마루
부부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특별한 공간
LX Z:IN의 프리미엄 제품들로 김승현 씨의 신혼집이 몰라보게 달라졌는데요.
더 깔끔하고 감각적으로 바뀐 것은 물론,
부부의 취향과 특성을 반영한 공간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인테리어를 시도해보세요.